오늘도 당신은 아름답습니다~♥ 코스모크래츠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코스모크래츠 주문관련 안내]
작성자 COSMOCRATS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5-01-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23

Q 주문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회원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비회원 : 마이페이지->ORDER를 클릭하시면 비회원으로 로그인 후 조회가 가능합니다

 

Q 결제했는데 주문내역이 조회되지 않아요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정상적으로 주문 완료시 입력하신 휴대폰으로 주문번호 발송됩니다)

 PC상의 오류, 주문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에서 강제종료등에 의해 주문이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가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카드결제의 경우 결제확인을 해주셔야 하고(오류시 결제가 되더라도 30~1시간내로 복구됩니다)

 입금시 주문내역을 먼저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그외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070-7764-9844) 혹은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Q여러가지 물건을 한꺼번에 주문하고 싶어요

 원하시는 상품을 (CART)장바구니에 모두 담으신 후 CART(장바구니)페이지에서 주문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한꺼번에 주문이 가능합니다.

 

Q주문 후 색상, 사이즈 주소등을 변경하고 싶어요

 이미 주문이 완료된 제품은 직접 변경이 어렵습니다.

 고객센터(02-2607-9844)나 게시판으로 변경요청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겟습니다.

 

Q주문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결제 완료된 주문건은 직접 구매 취소가 어렵습니다.

 주문제작건으로 결제 완료시 자동발주로 취소가 어렵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상품 수령 후 반품접수 진행 부탁드립니다

 

 

Q전화주문이 가능한가요?

 코스모크래츠는 전화주문이 가능합니다.

 전화주문은 무통장 결제건에 한해서만 가능합니다.


Q알러지가 생기면 어떡하나요?

 알러지가 있으신 고객분들께서는 신주제품 사용권장을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925Silver제품이나 14K제품, 스탠소재을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

 신주제품의 알러지는 개인차이기 때문에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우며, 알러지 있으신분들은 착용하지 않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스탠과 925SilveR(은) 제품은 공식적으로 알러지가 없는 제품이나 금도 알러지 있으신 특이체질이신 분들은 직접 판단주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