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riginal Message ]
심이 너무 굵어서 귀에 안들어가서 반품처리 요청을 드렸는데
배송비도 제가 지불해서 선불로 보내드렸습니다.
착불인지 몰라서 그렇게 처리해서 보냈는데 배송비 관련 문의드리니
우리쪽에서 왜 그쪽 배송비를 지불해야되죠? 식으로 말하던데요? ㅋㅋ
구매자 입장에서 그쪽 배송반품 시스템을 모르니 물어본거고
그러면 그쪽에서 답을 줄 수 있는게 그쪽 CS 담당 업무 아닌가요?
말을 조금 친절하게 하는 연습을 해보세요
답답하면 거기 앉아있지 마시구요
안녕하세요 코스모입니다:)
일단 그렇게 받아들이셧다면 죄송합니다만
[우리쪽에서 왜 그쪽 배송비를 지불해야되죠? 식으로 말하던데요? ㅋㅋ]
어느 대목에서 그렇게 느끼셧는지 말씀주시면 좀더 명확하게 이해가 가능할거 같습니다.
임의대로 처리하시기 보다는 당사의 규정을 확인하시거나 확인이 어려우시면 질의후 진행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